듀얼트론 배터리 리필 후 바로 시운전을 해보았습니다.
시운전 후기를 남겨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배터리는 약 80%상태에서 시운전한 것을 감안해주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운전한 몸뚱이가 90kg인 점도 감안해주시기 바랍니다ㅠㅠㅠ
(공유킥보드는 오르막을 못 올라가는 몸뚱이랍니다ㅠㅠㅠㅠㅠ아하하하하)
그리고 운전하면서 사진 또는 동영상을 촬영할 수 없기에 텍스트 위주의 리뷰가 될 예정입니다.
먼저 싱글모드 주행입니다.
배터리 용량이 기존 대비 20%이상 증가한 30Ah여서 그런지
싱글 모드일 때 기존보다 속도가 많이 나와서 30km/h까지 나오네요.
기존에는 싱글모드에서 25~28km/h 정도 나왔는데
조금 더 속도가 향상된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그 이유는 배터리 용량의 증가로 예상해볼 수 있겠습니다.
다음 듀얼모드의 시운전입니다.
기존 듀얼트론 배터리를 이용했을 때는
45~48km/h가 나왔는데요
배터리 교환 후 40~42km/h정도 나오네요
이는 최대방전전류가 15A여서 최대 속도가 줄어든 것이겠네요!
그런데 예상보다는 속도가 더 잘 나와서 놀랐네요
방전 전류가 25% 깎였는데 속도는 15%정도 깎인 수치입니다.
그리고 오르막 등판 능력입니다.
배터리 용량의 증가로 인해
오르막에서 기존 배터리 대비 훨씬 파워풀하게 치고 올라갑니다.
이놈의 몸뚱이가 90kg인데 힘차게 치고 올라갑니다.
모터가 혹사하겠군요ㅠㅠ
배터리 교체에 따른 후기 최종 정리입니다.
(배터리 잔여량이 80%임을 감안해주세요~)
듀얼모드 최대속도 15%저하
싱글모드 속도 15% 향상
경사로 등판 능력 30%(주관적 느낌) 향상
용량이 25% 증가했기에 주행거리는 당연히 늘어날 것이구요
주행 안정성이 많이 좋아졌다는 판단입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가격
88만원vs24만원
배터리 교체에 따른 장단점을 모두 상쇄할만한 가성비입니다.
듀얼트론 배터리 교체시기가 되신 분들이 많으실 것으로 생각합니다.
저렴한 가격에 배터리 교체하시고
3년 주행 후 또 시원하게 교체하시면
늘 새것같은 주행감으로 킥보드 운행하실 수 있으실 거라 생각합니다.
듀얼트론 배터리 교체는 타오바오 주문제작이 진리라고 생각합니다.
주문, 배송, 교체방법이 궁금하신 분은 댓글 또는 쪽지 주시면
성심성의껏 답변드리겠습니다!
다음에는 듀얼트론 타이어
타오바오 직구 후 교체기를 남겨보도록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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